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패션/스타일 정보

[여심녹이는연하남스타일] 송중기/장근석/이민기 패션 탐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심 녹이는 연하남 스타일
  
■ 송중기·장근석·이민기 패션 탐구

연말이다. 외로운 솔로들에겐 힘든 시기다. 올겨울 싱글생활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영화 ‘티끌 모아 로맨스’ ‘너는 펫’ ‘오싹한 연애’의 남자주인공을 벤치마킹하면 된다. 영화 속 송중기, 장근석, 이민기는 매력적인 연하남으로 출연, 여심을 흔들고 있다.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팀 박종민 대리가 다운재킷 하나로 훈훈한 영화 속 캐릭터를 따라잡을 수 있는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했다.

<송중기 따라잡기-슬림 다운재킷과 넥타이로 위트 넘치게>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의 천지웅(송중기)은 통장 잔고가 47원뿐인 백수지만 늘 유쾌하게 살아가는 캐릭터다. 송중기는 극중 솔직발랄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언론 시사회에서 코트 위에 가벼운 패딩 베스트를 입고 넥타이를 매치해 위트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송중기처럼 패딩 아우터를 활용해 개성있는 연출을 시도하고 싶다면 슬림한 피트를 주목해야 한다. 길이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정도가 제격. 부피감이 크고 길이가 짧을수록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이다. 리바이스 밀리터리 다운재킷에 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댄디한 분위기를 내기 좋다.

<이민기 따라잡기- 모터사이클 다운재킷으로 시크하게>



이민기는 영화 ‘오싹한 연애’에서 남다른 ‘촉’을 가진 여자친구 때문에 간담 서늘한 연애를 하는 마술사로 등장한다. 비실비실한 캐릭터지만 영화 내내 선을 보이는 시크한 패션은 귀여움과 남자다운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다.

이민기의 시크 패션의 핵심은 모노톤 컬러와 비율을 잘 살린 상하의 코디. 블랙 또는 어두운 카키와 같은 짙은 색상의 재킷을 선택한 후 유사한 컬러의 셔츠를 매치하면 보다 시크한 느낌을, 밝은색 니트를 매치하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장근석 따라잡기- 다운베스트와 빈티지 티셔츠로 어려보이게>


애교 만점의 연기로 여성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너는 펫’의 주인공 장근석은 극중 홈웨어부터 슈트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인다. 그중에서도 빈티지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체크셔츠로 연출한 캐주얼룩은 동안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 베스트 스타일링이다.

요즘처럼 변덕스런 날씨에는 패딩 베스트를 활용해 장근석의 동안 패션을 응용할 수 있다. 편안한 느낌의 빈티지 티셔츠나 니트 위에 체크셔츠를 겹쳐 입고 패딩 베스트를 걸치면 된다. 부피가 큰 헤비다운 베스트는 스포티한 느낌을 강화하고, 길이는 허리선까지 오는 정도로 맞춰 무거운 느낌을 피한다.

[출처 : 포커스신문사 | 김지혜 기자 2011-11-29 1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