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의 재미난 이야기

[사람인척 판다의 진실] 판다 사람인척? 사람인 척 판다의 진실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판다인가? 사람인가?' '판다가 사람인척??'
위와 같은 제목을 보고 어떻게 보이길래 그런가 의아해했는데
사진 보구 빵 터졌네요~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ㅋㅋ

트위터에서 소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진실은 다음과 같다네요^^
중화항공에서 중국 청두의 한 시설에서 키워지던 실제 판다곰이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 안이였다고 합니다.
항공사에서 장시간 비행을 해야하는 어린 판다에게 비스니스 클래스를 제공했다네요 ㅎ
옆에 않은 남자는 사육사라고 하구요 ㅎ
무릎위에는 비닐 기줘기를 해줬다고 합니다 ㅎㅎ
너무 귀여운 포즈를 하고 있어 인형같기도 하네요^^;;


▼ 아래 동영상 너무 재밌어서 올려드려요 ㅎㅎ
   판다 너무 귀여워요~ 시간나시면 꼭 보세요 ㅎㅎ



jasinkam.com, 사람인, 사람인 척 판다, 사람인척 판다의 진실, 자신감닷컴, 판다, 판다 사람인척, 판다가 사람인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