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자동차 뉴스 카타임즈/힘찬로지스 지입차이야기 (광고제휴)

2.5톤냉동탑 중고화물차매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5톤냉동탑 중고화물차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일찍 매입을 하기위해

경기도 파주로 출발하였네요 일주일전에

양계사업을 하시는 대표님께서 "2.5톤냉동탑"판매를 하신다는

말씀에 정확하게 매매를 하기위해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양계사업의 근황도 물어볼겸

2.5톤냉동탑 매물은 매입하기 편한 매물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아침에 차가 조금 막혀서;; 1시간 2~30분이 걸렸네요

그래도 약속시간에 대표님을 만날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연식에 비해 외관상태가 조금

노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

 

 

 

2.5톤냉동탑 상태는 전화상에 내용보다

좋은 컨디션은 아니였습니다.

 

대표님께서는 당황한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매물가격에 꼭 받고싶다고 하시네요..

 

더욱 정확한 2.5톤냉동탑 매입가격을

측정하기 위해 부식정도 및 실내까지 꼼꼼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어 타이어를 한번 교환하셨다고 말씀하셨네요

녹이든 부분은 아쉽게도 운행시에

윤활제와 광택제 등등 작은 부분만 신경쓰셨으면

괜찮은 모습이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에

아쉬운만 남았습니다.

 

저의 매매상사에서도 관리를 하지만

구매하시는 대표님들 입장에서는 작은 부식부분이

감가가 되기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입니다.

 

 

 

2.5톤냉동탑 테일램프 주변은 부식이 심해

부분 교환작업이 들어가야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하지만 대표님께서 원하는 매물가격이

저희가 감당하기 어려운 부분이 아니기에 감가가 되긴하지만

최대한 맞춰드리도록 노력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바로 매입하기보다는 2.2%의 딜러 수수료만 받고

대신 판매를 진행하는 부분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대표님께서는 먼저 수수료를 포기하시고

빨리 진행을 원하셨네요 혹시나 대표님께서 "2.5톤냉동탑"

매물이 판매가 안될시 추후방한도 생각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희 매매상사는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튼실한 전국최대 단일매장 입니다.

 

대표님들께서는 왜 전국최대,최고의 매장이냐고 물어보시는데요

이유는 400 ~ 500 여대 중고화물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수화물차 까지 다양한 매물을 운영하기에

말씀 드리는 겁니다 ^^

 

 

오늘은 생각보다 아쉬운 "2.5톤냉동탑" 매물을 대표님과

상담끝에 좋은결과로 안내해 드릴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처럼 전화상담후에 방문이 가능하며

저희 홈페이지에 확인한 매물또한 바로 안내가능합니다.

부담없이 24시간 상담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때에 맞춰서 전화상담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상 "2.5톤냉동탑" 매입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hctruck.com

힘찬트럭 방문하기 !!

 

 

http://cafe.naver.com/crisis2k

자동차 정보는 매니아클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