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여행.맛집

한신대맛집 전설의치킨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신대맛집 전설의치킨

 

학교 앞에 맛있는 치킨집을 찾아찾아~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인 전설의치킨!

 

제가 함 먹어보겠습니다 ^^

 

 

 

 

 

 

가게 분위기가 세련되게 정돈된 전설의치킨!

 

가격이 착해요~

 

치킨 한 마리가 12,000원부터 시작하는데요.

 

저희는 후라이드 한마리와 파벵이를 시켰답니다.

 

 

 

 

전설의 치킨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메뉴판 사진~

 

생각보다 오래 되었네요 ㅎㅎ

 

1984년부터 지금까지 그 자리를 지켜온 전설의치킨.

 

저는 처음 듣긴 하지만...ㅋㅋㅋㅋ

 

 

 

 

 

파벵이와 치킨 등장!

 

이 둘 사이의 조합 넘나 맛있는거..

 

치킨이 쑥쑥 들어가요~

 

둘이 합쳐서 2만원 초반의 가격이라니!

 

정말 혜자...? 인듯 싶었지만 치킨의 양이

 

생각보다 많이 적더라구요. ㅠㅠㅠ

 

 

 

그래도 맛있게 냠냠 먹어 해치운 우리.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하러 고고씽~

 

이상 카타임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