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스포츠

[아스널맨시티] 박주영 맨시티전 선발 출장, 아스널 맨시티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박주영, 칼링컵, 맨시티, 맨시티아스날, 박주영 맨시티, 첼시 맨시티, 나폴리 유벤투스, 리버풀 맨시티, 맨유 뉴캐슬, 아스날 뉴캐슬, 아스날 맨시티 중계, 아스날 맨유, 아스날 풀럼, 아스날 경기일정, 칼링컵 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아스날 칼링컵 일정, 리버풀 첼시, 아스날 맨시티 분석, 첼시 리버풀 분석, 카디프 블랙번, 자신감닷컴, jasinkam.com, 칼링컵, 맨시티




한달만에 선발로 나선 박주영선수~ 맨체스터시티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장했습니다.
런던 2011-12 칼링컵 8강전에 0:1로 아스널이 패하였네요.ㅠ

박주영은 후반 22분 교체전까지 총 67분간 경기에 임했던 박주영은 비록 골은 넣었지만
비교적 무난하게 역활을 수행했나는 평가네요.
하지만 최전방 공격수로써 슈팅1개에 그쳤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인거 같네요.
(그나마 함께 출전하여 공격을 이끈 샤막은 평점 5점, 박주영 6.5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맨시티 골키퍼가 골이 될 수 있는 골을 너무 잘 막아 더욱 아쉽습니다.ㅠ

앞으로 내년 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과 박싱데이 기간은 박주영에게 또다른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르센 뱅거 감독도 최근 "주전 11명만으로 팀을 이끌 수 없다" "후보 선수들에게 많은 기회를 줄것"
이라 밝힌점으로 봐서 앞으로 계속되는 일정에서 기회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아래는 골장면입니다
 


▼ 시간되시면 하이라이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