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여행.맛집/여행.맛집

인천대공원 벚꽃 구경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천대공원 벚꽃 구경하기

 

화창한 날씨 ~ 이번에 대부분 마지막 벚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시간을 쪼개서 인천대공원에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

 

처음에는 가서 뭘 먹을까 뭘할까 생각했는데..

차가 엄청 밀리더라구요 ㅠㅠ

 

그것도 잠시 제가 타보고싶어하던

외제차가 똭!!  있어서 촌놈이라는걸 인정하고

사진을 한장찍어 두었죠 ㅋ_ㅋ

 

 

하하..  한시간 반째 인천대원에 못가고 있네요..

사실 차가없을때는 20분이면 가는데 말이죠

 

이렇게 차가막힐때는 인내력이 최우선인데..

솓아나라 인내력 !!!

 

 

 

보세요 저렇게 차가 막힘니다 사람들이

이번이 인천대공원 마지막 벚꽃 이라는 사실을

알고있나보네요 하하 ~

 

 

이미 자포자기 했지만 옆길로 빠져서 다행이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네요 ~

 

낮에 사진을 찍을수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데헷

 

 

 

인천대공원에서 찍는 벚꽃나무들인데요 정말

몇그루 나무는 다 떨어져 있네요

 

오늘오길 잘한거 같아요

빠른 저녁을 먹고 몇장더 찍으로 돌아다녔습니다 ~

 

 

정말 4월에 꽃 3대장중에 벚꽃입니다 ~

사진을 대충찍어도 이쁘게 나오죠??

 

제가 사진사가 된기분이랄까 ~

정말 힐링하고 가네요 ~

 

인근주변에서 몇장더 찍고

집으로 귀가하기로 했습니다 ~

비록 차가 많이 막혔지만 마무리는 알찬 벚꽃 구경이되었습니다 ^^

 

앞으로 공원이나 산에 많이 돌아다녀서

힐링을 해야겠네요 ~

 

이상 인천대공원 벚꽃 구경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