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하드불량 as후기 도우정보 as 최악경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하드디스크 가 불량이 되어 as를 의뢰했으나 황당한 경우를 겪어서
제2의 피해자가 생기는것을 방지하고자 포스팅 합니다
구매는 지마켓 에서 했구요~WD 2테라 바이트를 우신디지탈 이라는 용산에 있는 판매자한테 구매하였습니다.
우신디지탈이라는곳이 판매자 점수도 높고 시게이트 hd보다 조금 가격이 저렴하여 처음으로 wd하드디스크를 구매해보았네요 저는 개인 작업실에다 장착하고 쓰는거라 실제 장착후 컴퓨터를 사용한지는 며칠 안되었구요
갑자기 며칠전에 하드 인식이 안되어 혹시 제가 사타 잭을 잘못꽂았나 싶어 본체를 열고 잭을 뽑았다가 다시 끼우려고 하니
커넥터가 통째로 사타 선에 부러져서 들어가 버렸습니다. 컴퓨터 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커넥터가 부러지면 어느정도
힘을 가해야 되는데 컴맹이 아닌이상 그걸 부러뜨리기는 쉽지 않죠
sata커넥트가 완전히 부러졌습니다;; ㅎㅎ 도우정보 as는 저렇게 부러지면 as가 불가하다고 하네요. 고객잘못이라고;;
황당합니다
이런식으로
sata케이블에 박혀 버렸구요
케이블은 시게이트 하드 장착했을때 잘 사용하던것이고 전혀 이상이 없었는데 저렇게 부러져서 박혀 버렸네요
하드도 하드지만 백업해놓은 자료가 수백만원 상당인데 도우정보 as팀 및 우신디지탈 지마켓 판매자가 하는말은 가관이였습니다
우신디지털 판매자는 일단 한달이 넘은 건은 무조건 도우정보 as에 전화하라고 하고
도우정보 as는 망가진건은 수리가 안된다고 하고
그럼 어쩌자는건지.. 참
꾹 참고 교환이라도 해보려고 했으나 절대 교환 불가 방침을 갖고 있더라구요.. 제품이상이 확실한대도 불구하고
바보가 아닌이상 커넥터를 일부러 부러뜨릴까요? 저기 붙어있는 도우정보 as스티커가무색할정도입니다.
회사를 검색해보니 작은회사가 아니더군요~ 어느정도 기업구매도 되는데 as대응을 저런식으로 해도 되는걸까요?
판매자인 우신디지털도 나몰라라, as하는 도우정보도 나몰라라
불량이면 최소한 물건을 받고 사진이라도 받고 소비자 과실인지 판단을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고객과실로 몰고가서 as불가 방침을 얘기하더군요. 소비자 보호원에다가 진정서 낼 계획입니다
우신디지털 배너 확인해주세요! 믿을수 있는 제품, 친절한서비스?
참 웃기네요~
더이상 고객들을 기만하는 판매자들을 그냥 두고 볼수 없어 지마켓과 소비자 보호원에
강력하게 항의하여 제 2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영어를 제가 할줄알면 해외 wd본사에도 항의하고 싶은데..
아무쪼록 하드구입시 꼭 꼼꼼하게 체크 하시길 바랍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