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여행.맛집/여행.맛집

화성 카페추천 : 화성시 카페 요거프레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성 카페추천 : 화성시 카페 요거프레소

 

날씨가 갑자기 무서운 속도로 더워지기 시작했네요 :)

이번에 볼링동호회 회원들이랑 화성시 카페 요커프레소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화성에 있는 볼링장을 찾으러 가는 길에 마침

저희 회원분 중 한분이 이번에 카페를 차리셨다고 하셔서

냉큼 달려가 봤습니다.

 

카페 인테리어가 끝난지 얼마 되지 않은 터라 매장안이 너무 깔끔하고 깨끗했네요.

 

 

 

 

 

사진으로 보시는 회원분들의 모습은 초상권(?)의 문제로 모자이크를 해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매장 내부를 세련되게 만들어주네요.

(전직 인테리어업자에요. 인테리어 사업은 망했어요. 괴롭네요. 묻지 마세요.)

 

 

 

 

 

화성 카페 추천 : 화성시 카페 요커프레소

내부 벽채는 꾸준히 사랑받는 시멘트미장 방식(레트로)으로,

역 sign 디자인의 레터링을 연출했네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

 

 

 

 

 

카페에 빠질 수 없는 은은한 조명 연출 :

 

화성시 카페 요거프레소 입니다.

 

애인이 생기면 저도 자주 가겠죠 뭐...

(글쓴이는 독거노인으로 죽었다고 한다.)

 

 

 

 

 

쇼케이스 냉장고엔 아기자기한 메뉴들이 들어가있었는데요.

저는 이것저것 스낵류의 간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군것질을 많이 하는데

마침 이 날은 배치되어 있던 케익류가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사장님이 드셨나?)

 

 

 

 

철재와 함께 제작된 원목 선반.

아기자기한 컵과 함께 브랜드 텀블러도 보이네요. :)

 

 

 

 

흙수저에 흙손이라 그런가 사진도 못찍네요.

메뉴판은 눈을 살짝 찡그리면 더 잘 보이네요. 따라해보세요.. 더 잘 보여요.

... 죄송합니다... 뭐 카페메뉴 가격 다 비슷할 거에요. :)

아메리카노 가격이 좀 저렴했던거 같아요. 아 물론 저는 아메리카노 별로 안좋아합니다.

 

 

 

 

화성 카페추천 : 요거프레소 남수원씨티프라자점

이 날 같은 동호회 회원들이 벽시계를 선물해서 챙겨갔어요.

같은 회원인 사장님께서 까르르 하시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

니들 지금 우리 가게벽에 구멍 내는거냐면서....

 

 

 

 

 

인테리어 바닥은 콘플로워 미장에 에폭시 코팅 :

사장님 미모 만큼이나 세련되어 보이더라구요.

여기 카페 특징이 카페 사장님도 그렇구, 직원분도 엄청 난 미인이시더라구요.ㅋㅋ

 

이런 느낌?

 

 

 

....... 이런 느낌......?

이런 느낌 같은 느낌?

 

 

 

 

드디어 음료 사진이 나왔네요... (헤헤 먹을거... 헤헤)

블루베리 스무디가 맛있다며 사장님께서 직접 추천해주셨는데요.

블루베리가 많이 남아서 그러시는 건 아닌가 하고 의심을 했었지만

먹자마자 그 의심은 혀와 함께 녹아버렸어요.

 

 

 

 

 

사진으로 보이는 이 맛있어 보이는 녀석은

이번에 요거프레소에서 새로(?) 출시한 메뉴인 듯한

메리메리딸기 라는 제품인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정말 인정합니다.

제가 초딩입맛이라 입이 짧은데 이건 정말 맛있어요.

맨 위에 딸기 하나가 손가락 욕을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냥 기분탓으로 넘겨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화성 카페추천 : 화성시 카페 요거프레소 남수원씨티프라자점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다가다 지나가다 들러 시원한 음료한잔 하고 가세요~  :)

아메리카노는 제가 못먹어봐서 그렇지 로스팅 향도 괜찮고 좋은 원두를 쓴다고 하니

아메리카노도 맛있을 거 같네요! 물론 저는 안좋아합니다.

혹시 드셔보신분 계시면 저한테 꼭 말씀해주세요~~

 

사장님 눈가에 웃음이 피었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안뇽~

 

 

 

 

화성 카페추천 : 화성시 카페 요거프레소 남수원씨디프라자점

 

TEL) 031-237-9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