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여행.맛집/여행.맛집

오산독산성 선녀와나무꾼 식사와 차까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독산성맛집 오산 선녀와나무꾼

 

 

지난번에 다녀왔던 선녀와나무꾼 식당!

 

독산성 자락에 위치한 식당으로

 

식사류와 차 종류를 같이 팔더라구요.

 

 

 

 

 

정말 찾아가기 힘든 위치에 있는

 

선녀와 나무꾼.

 

우연히 지나다가 발견한 가게라

 

신기해서 한 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먹을거리 안주거리 마실거리

 

메뉴판에 나뉘어져 있어 원하는 메뉴를

 

먹어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저녁을 먹기 위해

 

산채비빔밥과 국밥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 종류들.

 

여기서 먹을만한 것은 배추김치만...

 

전체적으로 좀 많이 짜더라구요 ㅠㅠ

 

무김치는 너무 삭은 맛이...

 

 

 

 

실망할 뻔했지만 비빔밥과 국밥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상으로는 우선 합격인데

 

과연 맛은 어떨지...!!

 

 

 

 

여기 가게가 전체적으로 간이 쎈가봐요ㅠㅠ

 

국밥과 비빔밥 모두 짜긴 하지만

 

전체적인 맛과 안에 들어간 내용물들이

 

가득가득해서 만족감이 있었습니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간을 좀 약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려야 할 것 같네요.

 

 

 

 

 

식사를 마치고 차 한잔 할 수 있다는 점도

 

선녀와나무꾼의 장점인데요.

 

저는 쌍화탕을 시켜 먹었답니다.

 

아재 입맛...

 

20대 무엇... ㅋㅋㅋㅋ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가게도 뭔가 고풍스럽고

 

프라이버시한 룸식 자리에서

 

밥과 차를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좋았는데요.

 

다음에는 차 한 잔 하러 방문할 것 같네요.

 

이상 오산 독산성 선녀와나무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