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임즈 여행.맛집/여행.맛집

산곡동 맛집추천! 명태고을을 가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산곡동 맛집 명태고을 새로오픈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자동차 관련 포스팅만 올리다 간만에 흡족하게 다녀간 산곡동 에 위치한 맛집이 있어서

추천하고자 포스팅 올립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따끈따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어떤가요? 



짜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못먹어서 코다리 간장 조림을 먹었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황태찜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산곡동의새로운맛집 추천명태고을을 향해!


산곡동 맛집 명태고을은 인천시 부평구 원적로432번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로 보시면 좀 헷갈리실수 있는데요~  산곡동 사시는분들 GS슈퍼 다들 아시죠? 




GS 프레쉬 바로뒤에 1층에 큼지막하게 자리 하고 있습니다!!






입구에는 저렇게 어린이용 특선 메뉴 가 붙어 있는데요~ 산곡동에 맛집이 이 많지 않아 추천이 쉽지 않은데   가족외식이나 가족모임으로 오셔도 부담없을 가격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소불고기가 3000원이네요^^ 저도 시켜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아주머니가 그냥 웃고 가셨습니다 하하




여긴 벽에 붙어 있는 메뉴판! 주인아저씨 말씀으로 매일 신선한 제품을 산지에서 공수해 낙지나 멍게 도 엄청 싱싱하다고 권해주셨습니다. 하지만 해물을 잘 못먹는지라 다음기회로 미루기로 했어요^^

식사류도 따로 전문식당에 비해 동태탕 7000원 알탕 8000원으로 가격이 착하네요^^



입구 안쪽인데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좌식으로 되어 있는 룸이 따로 마련되있는것같은데 아쉽게도 못들어 가봤습니다 ㅠㅠ저희는 2명이라~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고 나니 이렇게 밑반찬을 바로 세팅해주셨구요~ ㅎㅎ 새로오픈한 산곡동맛집 명태고을 답게 밑반찬 또한 맛이 깔끔하고 정갈했네요~

특히 미역국이 추운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었어요! 간도 괜찮고 소금국이 아니라서 좋았네요! 그외 나물도 좋았고 특히 김이 나중에 같이 나온 메인메뉴와 잘 어울렸네요^^



그리고 같이 시킨 계란찜^^  가격은 좀있지만 일반 식당에서 나오는 계란찜보다 2배정도 사이즈가 큽니다~~



그리고 나온 코다리 간장조림 ㅎㅎ 2인으로 시켰는데 사진으로 보시는것보다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잘라 먹으라고 가위랑 집게랑 갖다 주셨는데;; 제가 서울어 보이셨는지 아주머니가 잘라주셨어요 ㅎㅎ


아쉽게도 그다음부터 술마시느라 사진은 더이상 못찍었네요^^;;


부평구 산곡동 맛집추천 명태고을 후기도 여기까지 남기겠습니다!!


추운날씨에 동태탕이라도 한그릇 드시러 가도 부담없을것같네요!


모두들 그럼 감기 조심하고 담에 또 뵐게요! 



예약문의는 전화번호를 잘 몰라서 다음에 남길게요 ;;